FAQ
회원가입은 어떻게 하나요?
A. 사이트 로그인 페이지에서 회원가입을 클릭하시면 가입이 가능합니다.
회원가입 시 필수사항은 무엇인가요?
A. 회원가입에는 사업자등록번호, 이름, 아이디, 비밀번호, 휴대폰번호, 이메일, 주소가 필수입니다.
이메일은 비밀번호 분실 시 본인 확인을 위하여 인증메일을 받을 수 있도록 실제 사용하는 이메일 주소를 입력하셔야 합니다.
아이디는 영문과 숫자로 이루어진 고유번호이며, 사이트 안에서 실명 대신 사용되는 것입니다. 비밀번호는 8자리 이상으로 숫자와 특수기호를
포함하여 생성해야 합니다. 또한, 광고신청 서비스는 회원가입 후 이용이 가능합니다.
회원가입 후 계정활성화를 위한 인증메일 또는 비밀번호 재설정을 위한 이메일을 받지 못했을 경우에는 어떻게 하나요?
A. 다음과 같은 이유로 자동적으로 이메일을 받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1. 가입 시 입력한 이메일 주소에 오타가 있을 경우 - 실제로 사용하는 이메일 주소로 다시 가입해주시기 바랍니다.
2. 스팸 필터가 메일을 필터링 하였을 경우 - 스팸 메일함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3. 오래된 버전의 브라우저를 사용 중일 경우 - 최신 버전의 인터넷 브라우저를 다운로드하시면 원활하게 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내가 사용하려는 아이디가 이미 사용되고 있다고 나옵니다.
A. 이미 다른 사용자가 해당 아이디를 사용 중이므로 다른 아이디를 사용하셔야 합니다.
회원탈퇴를 하려고 합니다. 회원탈퇴 방법을 알려주세요.
A. [로그인 > 하단의 Footer(푸터) 정보 > 회원탈퇴] 메뉴 클릭 후. 탈퇴사유를 선택 또는 직접 입력하시고 탈퇴 약관에 동의하시면 탈퇴 처리됩니다.
* 회원탈퇴 시 유의사항
- 이용하고 계신 광고신청, 신청현황 서비스의 접속이 제한되고, 신청현황 정보 부분에도 모두 삭제 처리가 됩니다.
- 탈퇴하신 계정으로는 재가입이 불가능하며, 데이터 또한 복구가 불가하오니 신중하게 결정해주시길 바랍니다.
회원가입 시 혜택은 무엇이 있나요?
A. 회원가입을 하시게 되면 광고신청이 서비스의 이용 가능하고 신청현황에서 신청하신 정보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개인정보 조회 및 변경, 주소변경 방법을 알려주세요.
A. 로그인 후 상단의 “신청현황 > 내 정보 > 내 정보 수정” 메뉴에서 회원 정보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단, 아이디와 이름은 수정은 불가하며, 변경을
희망하시면 회원 탈퇴 후 원하시는 새 아이디로 재가입을 해야 합니다.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분실했어요.
A. 등록한 아이디와 비밀번호가 기억나지 않을 경우 로그인 창 하단의 [아이디/비밀번호 찾기] 버튼으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가입 시 등록하신 이메일
주소로 인증 메일을 받아 분실하신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찾을 수 있습니다.
사이트에서 로그인이 안됩니다.
A. 사용자가 이용하시는 ie 브라우저에서는 로그인 후 F5번(새로고침) 키를 눌러주셔서 새로고침 후에 로그인 처리가 가능합니다. 새로고침 이후에도
로그인 처리가 안될 경우에는 크롬 또는 엣지 브라우저를 이용 부탁드립니다.
사이트에서 회원가입이 불가능한 업종이 있나요?
A. 광고를 통한 불법으로 이용이 가능한 업종은 가입이 제외될 수 있습니다. (선거, 도박, 부동산, 제2금융권, 보험, 병원 등)
사업자 인증은 어떻게 해야하나요?
A. ① 회원가입 약관을 확인 후 동의합니다.
② 사업자등록번호를 입력한 후 조회합니다.
③ 사업자 정보에 업종, 상호명, 사업자명, 대표자명, 매장주소를 입력합니다.
④ 회원 정보에 아이디, 이름, 비밀번호, 휴대전화번호, 이메일, 주소를 입력합니다.
⑤ 가입하기를 완료합니다.
검토는 가입완료 후 영업일 기분 약 3~5일정도 소요됩니다. 양식에 맞게 작성하지 않을 경우 인증이 지연되거나 반려 될 수 있으니 주의해 주세요.
관리자 검토 완료 후 사업자 인증이 완료되면 광고신청 서비스를 이용 및 신청이 가능합니다. 사업자 인증에 거짓 정보를 기입할 경우 추후 서비스
이용이 불가 할 수 있습니다. 추가 문의사항이나 사업자등록증 변경시 고객센터을 통하여 문의 바랍니다.